법무법인 대륜, 제주공인중개사협회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환경 만들기' 협약
상태바
 법무법인 대륜, 제주공인중개사협회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환경 만들기'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29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이하 제주공인중개사협회)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법무법인 대륜 김국일 대표, 제주공인중개사협회 고성찬 회장 등이 참석했다. 
 
대륜은 부동산 중개 거래에서 발생하는 법적 문제 검토, 건전한 부동산 거래를 위한 방안 마련 등을 적극 지원한다.

특히, 전국적으로 전세사기 피해가 급증해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회원 대상 부동산 거래사고 예방 및 손해배상 책임에 대한 법정 교육 및 세미나 등을 개최할 계획이다. 

고성찬 회장은 “전세사기를 주도하는 중개사는 극히 드물지만, 전국적으로 전세사기가 이슈화되면서 중개사들에 대한 불산이 있는 편”이라며 “대륜과의 협약으로 소속 중개사들의 권리 보호, 중개 사고 방지 등 긍정적인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륜 김국일 대표는 “대륜 건설·부동산그룹은 공인중개사 자격이 있거나 전세사기 대응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며 “지역 공인중개사와 거래당사자 모두가 보호받을 수 있는 건전한 부동산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