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 29일부터 총선 후보자 토론회 개최
상태바
제주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 29일부터 총선 후보자 토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갑 생중계는 오후 2시, 재방송은 오전 0시50분 편성 의아

제주특별자치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29일부터 4월 2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제주시갑선거구에서 2명, 제주시을선거구에서 3명, 서귀포시선거구에서 2명의 후보가 참석한다.

제주시 갑은 29일 오후 2시 KBS제주와 제주MBC, 제주시을은 4월2일 오후 2시 제주MBC, 서귀포시는 29일 오후 6시20분 JIBS를 통해 각각 생중계로 방송된다. 

생중계 이후 녹화방송도 이어진다.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debates.go.kr)와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선거방송토론위언회 관계자는 "후보자토론회는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 자질 등을 비교·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많은 유권자들이 관심을 갖고 시청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선거방송 편성과 관련해 제주시 갑의 경우 생중계 시간은 29일 오후 2시, 재방송은 30일 오전 0시50분(JIBS)으로 결정되면서 의아스러움을 갖게 한다. 생중계나 재방송 모두 시청률이 극히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간대에 편성됐기 때문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