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자연과 어우러진 서귀포 건축문화기행...24~25일 투어

   승인 2019.08.14 10:45:00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유)퐁낭이 주관하는 '서귀포건축문화기행' 3, 4차 시범투어가 오는 24일, 25일 각각 운영된다.

서귀포건축문화기행은 서귀포의 자연환경과 조화롭게 하나 된 건축자원들을 깊이 있게 경험하는 동시에 제주인들의 삶을 살펴보는 문화탐방여행이다.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looe.org)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각 회당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투어는 여름 방학과 휴가를 맞아 제주를 찾은 여행자와 건축문화에 관심이 있는 지역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1월까지 총 10회 운영 될 예정이다.

관광진흥과_서귀포건축문화.jpg

우선 24일 운영되는 3차 시범투어는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별빛과 음악이 함께하는 서귀포 건축투어-서귀포 관광극장의 토요 공연과 콜라보 1-라는 주제로 서귀포 동명백화점에서 시작해 서귀포 관광극장, 이중섭거리, 서귀포관광극장을 순회하는 코스다. 서귀포 구도심의 아기자기한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공간들에서 문화예술을 흠뻑 느끼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어지는 4차 시범투어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4.3 다크투어-전쟁과 근대건축-이라는 주제로 알뜨르비행장과 격납고, 섯알오름, 구 대정면사무소, 강병대교회를 순회하는 코스로 이어진다. 전쟁 시설과 근대건축물을 둘러보며 아름다운 제주에서 일어난 가슴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시범투어가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은 물론 지역민들이 서귀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문화, 그리고 제주의 역사를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더불어 서귀포건축문화기행이 서귀포는 물론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유)퐁낭(064-762-2178).<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