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도서관에서 여름나기'...중앙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승인 2019.07.12 10:35:00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서귀포시도서관운영사무소 중앙도서관은 여름 방학 및 휴가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어린이와 부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 힐링타임'이 준비돼 있다. 피트니스와 율동을 배우는 신체 활동 프로그램으로 초등 1~2학년을 둔 가족 10팀이 대상이다.

초등 고학년 프로그램인 '도서관에서 여름나기'는 초등 5~6학년 10명이 대상으로 한다. 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게 된다. 책 속에 나온 요리 만들기, 독서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이 준비돼 있다.

성인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고전소설 함께 읽기_돈키호테'란 타이틀로 해 혼자 읽기 어려운 두꺼운 고전 소설을 함께 독음하며 독서 근육을 키우고 소설 읽기의 즐거움을 재발견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필사 하는 밤'이 운영되는데,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억하고 싶은 책의 문장을 자신의 수첩에 옮겨 적는 치유 프로그램이다. 대상은 성인 10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5일부터 이뤄진다. 프로그램 일정 등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또는 전화(760-3732/3731)로 확인이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