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선물 증정 이벤트...특별 제작 베개 50명 선착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선물 증정 이벤트...특별 제작 베개 50명 선착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스타일에 따라 혜택 추가 가능한 맞춤형 패키지 '베이직 에디션'

별도로 판매하지 않는 신라호텔 베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선물 이벤트가 온다.

제주신라호텔은 극성수기 보름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숙객들의 구입 문의가 가장 많은 제주신라호텔 고급 오리털 베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측은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리 깃털과 가슴털을 50%씩 혼합해 만든 베개를 이용하고 있다. 남다른 편안함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아 별도 구매 문의를 많이 받지만, 특별 주문으로 제작하는 만큼 구매가 제한돼 있다.

이번에 준비한 제주신라호텔 오리털 베개 선물세트는 객실에 비치된 베개와 동일한 상품이며, 오리털 베개 2개와 흰색 베개 커버로 구성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8월4일 사이에 제주신라호텔 '베이직 에디션' 패키지를 디럭스 룸(산 전망)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 50팀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베이직 에디션'은 객실, 조식 등 ‘호캉스’에 꼭 필요한 혜택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 혜택은 투숙객의 선호에 따라 추가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다.

'베이직 에디션' 패키지는 조식과 전기차 체험 서비스 등 제주 여행의 필수 혜택이 기본적으로 담겨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조식은 신선한 현지 식자재와 자녀 고객들을 위한 키즈 코너 등 특색 있는 구성으로 투숙객은 물론 외부 고객의 이용도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휴양지에서의 늦잠과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조식 대신 브런치로 변경하여 이용도 가능하다.

제주도에서 '호캉스'만 즐기기 아쉬운 고객들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 전기차를 이용해 근처 관광지 및 맛집 투어를 다닐 수도 있다.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제주신라호텔과 현대자동차의 협업으로 올해 2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연일 모든 차량 배차가 마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호텔 체크인 이후 '딜카'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주차장의 전기차 충전 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은 출차나 반납 시 충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차량 이용은 투숙 기간 중 1일 1회로 제한이 있으며, 운영 시간(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중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심비'가득한 여행과 프리미엄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베이직 에디션'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산 정망) 1박, △조식 2인 포함되며, 투숙 기간별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7~8월 투숙 시 △플로팅 요가 또는 △선셋 요가 2인 혜택을 선착순 10명에게 제공된다.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 투숙 시 신비한 마술쇼로 과학을 배울 수 있는 △원더풀 매직쇼 (1인) 입장 혜택도 선착순 40명에게 제공된다.

이외에도 투숙 일자 및 객실에 따라 △파크뷰 디너 20% 할인, 신라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 △망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